2008. 12. 4. 18:32 하루/Q.T

잠언 1:23

잠 1:23) 나의 책망을 듣고 돌이키라 보라 내가 나의 신을 너희에게 부어 주며 나의 말을 너희에게 보이리라
 
어떤 사람이 기차를 잘못 탔습니다. 그러나 그는 기차를 갈아 탈 생각은 하지 않고 기차 안에서 착한 일을 시작했습니다. 즉 기차 안을 청소하고 노약자를 도와주며, 배고픈 자에게 음식을 사 주는 등 많은 선행을 베풀었습니다. 기차 안의 승객들은 그의 선행을 칭찬했습니다. 그러나 종착역은 그가 목적했던 곳이 아닌 전혀 다른 곳이었습니다. 그는 목적지에 도착하기 위해서는 기차 안에서 선행을 베풀 것이 아니라 기차를 갈아탔어야 했습니다.
 
인간의 지식은사람을 근본적으로 변화시키지 못합니다. 사람을 근본적으로 변화시키는 것은 성령의 역사뿐입니다. 우리가 진정으로 하나님께로 돌이켜 회개하고 성령을 충만히 받으면, 성령께서 진리를 깨닫게 해주심으로 인하여 하나님의 말씀이 마음에 깨달아지고 믿음과 소망과 사랑이 넘쳐 나는 새 인생을 살게 되는 것입니다. 만일 아직도 잘못 탄 기차에 머물러 있다면, 기차를 갈아타시기 바랍니다.
 
당신 안에 개혁되어야 할 구습은 어떤 것이 있습니까?



===================================================
착한일 하는게 전부가 아님
Posted by 베제리트

블로그 이미지
본 블로그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은 아래 공지사항글을 필독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베제리트

공지사항

최근에 달린 댓글

Yesterday
Today
Tota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