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 12. 9. 19:11 하루/다락

Mixed Media

Forbes Asia p70~71

 

Mixed Media

전통적 회사들은 위협을 느끼고 있다. 나는 말한다. 변화를 가져와라

by Rupert Murdoch

 

모두들 한때 얼굴을 마주대하는 일, 때때로 롤로덱스에 기록되던 네트워킹이 전서계적으로 즉각적이며 거리, 시간이나 비용의 제약에 영향받지 않는 것을 알고 있다.

그들 중 우리가 오래된 미디어라 부르는 것들은 또한 네트워킹의 새로운 의미가 우리의 사업에 무엇을 초래하는지의 힘든 방법을 배웠다. 미디어 회사들은 적어도 그들이 한때 행했던 것을 확장하는 더 이상의 대화를 조정하지 않는다. 과거에 큰 히트가 만약 확실히 요행이 아니라면, 대부분 적어도 제한된 선택의 수혜자들이다. 당연히 영화는 성공적이겠지만 토요일 밤에만 가능한 상영 가능한 영화일 것이다. 비슷하게, 2억인구의 국가를 세 네트워크로 나눴을때, 텔레비전 행정의 삶은 더 쉬워졌다. 그리고 그리 멀지않은 이전, 합병의 시대에 살아남은 대부분의 일일신문들은 그들의 주도시에서 전매와 함께 그들 자신이 축복받음을 간주할 수 있었다.

모든 것들은 바뀌었다. 선택권은 풍부하다. 작은 틈새시장의 바람은 이제 그들이 이제껏 보지 못한 새로운 컨텐트를 찾을 수 있다. 뉴스나 흥미거리를 위해 다른곳으로 가는 것은 여태까지보다 쉽고 싸게 먹힌다. 그리고 미디어에 대한 사람들의 기대는 개혁을 받았다. 그들은 더 이상 수동적인 관객으로 만족하지 않는다. 그들은 그들만의 소재를 창조하여 읽고, 듣고, 보길 원하는 누군가를 찾는 것에 함께하기를 주장한다.

그결과 오래된 미디어는 우리의 전통적인 이익 기관의 침식에 의해 위협을 받고 있다. 당연히 우리는 고전적 인쇄 광고 같은 것이 영원히 돌아다니는 것을 기대하지 않을 것이다. 비슷하게, DVR(Digital Video Recorder)는 텔레비전 비즈니스 모델 방송의 버팀줄인 광고의 뿌리를 침식하고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것에 따라 컨텐트의 시대가 끝났다는 결론을 내리는 것은 옳지 않다. 반면에, 사람들은 이전보다 더욱 컨텐트를 원하고 있으며, 회사들에게는 좋은 물건을 제공할 수 있는 역할이 있다. -"좋은"은 효과적인 단어가 된다. 질은 전보다 더 중요해졌다. 시장은 더욱 가차없이 경쟁적이기 때문이다. 선택은 단지 한번의 클릭으로 조종하고 버리는 것이 아니다. 약간의 수십년전의 꿈꿔보지 않은 장치는 적어도 채널을 바꾸도록 부추겼다.

오래된 미디어는 이 새로운 환경에서 번영하고 살아남을 수 있다. 그러나 그들은 반드시 개조되어야 한다. 우리는 젊은 세대의 소비자들이 그들의 뉴스나 엔터테인먼트를 어떻게 받는 것을 선호하는지 배워야 하고, 그러한 기대들을 만나야 한다.

좋은 소식은 우리들이 빠르게 배우고 있다는 것이다. 내가 알고 있는 가장 좋은 형태의 미디어를 예를 들자. -뉴스. 뉴스는 이전보다 더욱 요구되고 있다. 그러나 잡다 인터넷 상식 뉴스의 광대한 네트워크는 그들의 뉴스를 몇개의 신선한 왜곡과 함께 원한다. :지속적인 갱신, 그들의 일상생활과의 상응, 논평과 분석의 완료, 그리고 그들을 뉴스에서 뿐만아니라 서로의 뉴스에 관한 상호작용 유도를 나타내는 방법. 그들은 6시가 되어 텔레비전의 뉴스를 볼때까지 기다리거나 다음날 아침 고립된 곳에서 그것을 읽으려고 하지 않는다. 이것은 명백히 뉴스제공자에게 도전 뿐만아니라 더욱 멀리 관객과의 참여 기회를 제공한다.

새로운 네트워크 의미의 혜택을 얻어 네트워크 방송의 소비자의 기대로 개량시킨 회사는 미디어의 새로운 황금시대를 내다볼 수 있다. 나나 내 회사가 어느 한쪽도 모든 해답을 가지고 있다고 제안할 생각은 전혀 없다. 누구도 가지고 있지 않다. 그러나 미디어의 미래는 끊임없는 실험과 혁신, 소비자 서로 간의 연결에서 새로운 방법을 받아들이는 변화촉진과 거대한 잠재력의 미래이다.


Posted by 베제리트

블로그 이미지
본 블로그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은 아래 공지사항글을 필독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베제리트

공지사항

최근에 달린 댓글

Yesterday
Today
Total